SILKROAD의 경영이념은 '개인의 발전을 통하여 기업, 국가와 사회, 나아가 인류문화 발전에 기여함' 입니다. 회사 경영을 통해 수익을 창출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이를 사회에 환원하고자 문화예술을 통한 나눔경영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모두가 함께 꿈을 꾸고, 그 꿈을 이룰 수 있는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기 위해 SILKROAD는 지역사회 활동과 사회 공헌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007년 서해안 기름유출 사고가 발생했던 태안 지역의 청소년들을 돕기 위해 개최한 콘서트입니다. 이후 베트남 모범 청소년, 꿈나무 청소년 아프리카 봉사활동 등 콘서트를 통해 후원 대상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당구 실업 팀 창단, 국내외 프로 당구 선수 후원, 당구 대회 개최 등을 통해 당구 스포츠를 활성화시키기 위해 노력 중입니다.
기업들이 문화예술 지원을 통한 사회공헌으로 국가경쟁력에 이바지하는 활동입니다. SILKROAD는 유니버설발레단, 윤명화 무용단 등의 순수 예술단체를 2007년부터 후원해 왔습니다.
정치ㆍ경제 협력 중심이었던 기존의 한국ㆍ아랍 관계를 문화예술 분야에서도 협력 관계로 발전시키기 위해 아랍 지역 22개국의 정부와 한국 기업 및 유관단체 등이 참여해 설립한 기관의 이사회 멤버로 활동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