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보센터
- SILKROAD 뉴스
실크로드하노이가 9월 23일(토) 베트남의 아름다운 도시인 다낭에서 <제1회 다낭 기술 세미나>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다낭은 SILKROAD의 영업 사무소가 있는 곳이기도 하다.
SILKROAD 제품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중부 지역 거래처를 확대하기 위해 진행된 이번 기술 세미나에서는 방청 혼화제(PCI3000 Series)와 콘크리트 재료 특성에 따른 물성 변화 및 대처법, 모르타르, 마감재, 접착제 등에 대한 신규 사업에 대한 발표가 진행됐다. 또 표준화 시스템에 대한 발표도 이어졌다. SILKROAD는 글로벌 스탠더드에 맞춰 베트남 내에 표준화 시스템을 도입, 고객에게 더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 중이다. 표준화 시스템 도입을 위해 IBC 탱크를 대신해 탱크로리를 활용한 혼화제 운송, 10톤 대외 탱크 설치를 통한 혼화제 관리, 리터(ℓ)를 킬로그램(kg)으로 변경하는 단위 전환까지 세 가지 방향을 제시했다.
2부 런치 쇼에서는 어쿠스틱 밴드 Hero Band가 준비한 다채로운 무대에 이어 베트남 4대
디바인 My Linh의 초청 공연이 고객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아름다운 목소리와 멋진 무대 매너로 고객들과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었다.
이번 세미나는 건설업계의 주요 고객과 더불어 다낭 백과대학교 교수 등 총 160명이 참석해 건설 산업 전반에 대해 의견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차별화된 지원 서비스로 한국 및 베트남 혼화제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기업SILKROAD. 최상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한 연구 개발은 물론 다양한 지역에서 기술 세미나를 펼치는 등 앞으로도 건설 산업 발전을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